대국남아가람하차 피크타임 팀23시 하차

그룹 대국남아의 멤버 가람이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것으로 인해, JTBC의 프로그램 '피크타임'에서 그룹이 하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피크타임' 측은 신중한 논의 끝에 대국남아의 팀 23시가 2차 합탈식부터 참여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가람의 하차 관련 입장은 12일 방송 예정입니다.

 

대국남아 가람 하차

트위터에서 한 일본인이 올린 몇장의 사진에 대국남아 가람으로 추정되는 사람과 일본 AV배우가 찍힌 사진들을 게시하며, 사진 속 인물을 비난하는 글을 올리기도 했었는데요. 이 논란이 계속되자 '피크타임'에서 대국남아가 속한 팀 23시가 더 이상 참여하지 않기로 하며 하차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와 관련된 내용은 오는 12일 방송에서 밝힐 예정이라고 '피크타임'측에서 밝혔습니다. 

 

반응형

피크타임

'피크타임'은 현역 아이돌부터 경력단절돌, 해체돌, 신인돌까지 다양한 아이돌 그룹이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경연을 통해 최종 우승팀에게는 우승 상금 3억원과 '피크타임' 투어 콘서트 참여 자격이 주어집니다. 대국남아의 팀 23시로 출연한 가람은 첫 무대에서 동방신기의 '미로틱'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으나, 이후 사생활 논란으로 인해 불명예하게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대국남아가람하차

같이 보면 좋은 글

2023.03.30 - [정보 이야기] - 피크타임 대국남아가람 AV배우와 파티 논란

 

피크타임 대국남아가람 AV배우와 파티 논란

JTBC 인기 예능프로그램 '피크타임'에 출연 중인 23시 대국남아의 가람이 AV배우와 파티를 벌였다는 논란이 퍼졌습니다. 이는 트위터를 통해 일본의 한 네티즌이 사진과 함께 게재한 글에서 시작

hankookgag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