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식전빵 포장/추가소스/리필(최근)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를 가면 주문과 동시에 주는 빵이 있습니다. 이름은 부시맨브래드이고 보통 식전빵이라고 부르죠. 이게 정말 맛있어서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리필은 얼마나 되는지, 포장은 되는지, 아는 사람들만 아는 추가소스에 대해서 한 번 알아봅시다. 

식전빵

아웃백 식전빵 포장

아웃백에 가서 모든 메뉴를 다 먹고 집에 가려고 하면, 처음에 줬던 식전빵을 집에 가져갈 수 있을지 생각을 하게 됩니다. 막상 직원분께 물어보기도 힘든데요. 결론은 "된다"입니다. 보통은 1인당 1개씩 포장된 새 빵을 챙겨줍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빵을 더 많이 주기도 합니다. 포장하실 때 직원분께 "식전빵 포장 개인당 몇 개씩 돼요?"라고 물어보시길 바랍니다.

아웃백

아웃백 식전빵 추가소스

식전빵이 나오면, 기본소스인 망고스프레드 소스가 함께 나옵니다. 여기에 추가로 초코소스와 블루치즈소스를 시키시면, 직원분이 무료로 가져다주십니다. 이렇게 하면 3개의 소스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초코소스 혹은 블루치즈소스만 시킬 수도 있습니다. 이 소스도 무한 리필이 가능합니다. 

아웃백 식전빵 리필

식전빵 리필은 얼마큼 되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 계십니다. 식전빵은 무한 리필로 즐길 수 있습니다. 립아이스테이크, 투움바파스타 등 아웃백의 맛있는 메뉴를 먹으면서 곁들어서 먹을 수 있습니다.